본문 바로가기

미주_사이판

사이판 관광 명소 베스트 10

1. 마나가하 섬

사이판 섬 해안에 있는 1.5Km 반경의 무인도입니다.

 하얀 모래 사장과 투명한 바다로 인해 국립공권으로 지정되었ㅅ으며, 레스토랑과 사물함, 라이프 가드도 준비되어있어 투어에 적합합니다. 

해양 스포츠를 즐기거나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2. 반자이 클리프 

사이판 선의 최북단에 있는 곶. 정식 명칭은 '푼탄 사바네타'입니다. 

높이 약 80m의 절벽에 평화 기념 공원이 정비되어 멋진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태평양 전쟁 말기에 많은 사람들이 사망한  장소이기도  해, 수개의 위령비가 세워져 있습니다. 

 

 

3. 바나데로 견적지

사이판 섬 북부에 위치한 맵피 산의 절벽에 있는 전적지입니다. 

일본군이 만든 토치카라는 철근 콘트리트의 방어 진지에 미군의 포탄에 의해 뚫린 2m 정도의 포탄 흔적도 볼 수 있습니다. 

대포나 전차의 잔해도있어, 격전지였음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4. 태평양 전쟁 전몰자의 비

제 2차 세계대전의 희생자를 기리고 평화를 기도하기 위해 1974년에 세워진 비석입니다. 유골함을 따라 비석이 세워져있고 받침대 아래에는 유품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5. 버드 아일랜드

정식 명칭은 '이슬레타 마이고 파한'으로 '새들이 자는 섬'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바다새들의 서식지인 섬으로 사람의 접근은 금지되어 있으나, 근처 해안의 전망대에서 버드 아일랜드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촬영 장소로도 유명하지만 망원경을 가지고가면 섬에 살고있는 새나 바다 거북을 관찰할 수도 있습니다. 

 

6. 타포차우 마운틴

해발 약 475m의 사이판에서 가장 높은 산입니다. 섬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정상에서 사이판 섬의 360도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전망대에서 마리아나 블루의 마냐가하 섬, 그리고 날씨가 좋은 날에는 테니안 아일랜드와 로타 아일랜드까지 전망이 가능합니다. 

 

7. 그로토 

 

사이판 북부에 위치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포인트입니다. 

겨울에는 바람과 파도의 영향으로 다이빙이 어려워 여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로토의 푸르고 어두운 바다 안에서 커튼처럼 쏟아지는 빛은 환상적인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8. 수사이드 클리프

 

해발 약 250m에 있는 절벽. 

벌벽에서 푸른 바다와 짙은 녹색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곳  입니다.

제 2차 세계 대전에 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은 곳이기도 한 이 곳은 현재 평화 공원으로 정비되어 있어 다수의 위령비와 불상이 세워져 있습니다. 

 

9. 성모 마리아 상

사이판에 있는 성스럽게 여겨지는 장소 중 한 곳 입니다. 

종전 후에 살아남은 사람들이 하나님에게 감사하기 위해 마리아상을 안치했다고 합니다.

양질의 물이 귀한 사이판에서 제단 앞에 있는 우물물은 마실 수 있을 정도라 성수라고 전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10. 설탕왕 공원 (Sugar King Park)

설탕 산업에 공헌해 '설탕왕'이라고 불리던 일본인 마쓰에 하루지의 공적을 기념하여 1934년에 만들어진 이 공원은 당시 사탕수수 운반에 사용되던 증기 기관차와 마쓰에 하루지의 동상이 있습니다. 일본 통치 시대 시절 만들어진 신사 비석도 있어 당시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 

 

 

 

 

 

 

<출처 : travel.rakuten.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