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주_하와이

하와이 관광 숨은 명소 베스트 10

1. 라니아 케어 비치

야생 바다 거북을 만날 수 있는 확률이 높은 '라니아 케어 비치' 가 숨은 명소 1위로 랭크되었습니다.

'노스 쇼어'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관광 전 후 들리는 코스로도 부담이 없습니다.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까지 바다 거북이의 신비롭고 귀여운 모습에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참고로, 야생 바다 거북은 2미터 이내로 접근하거나 접촉하는 것이 금지되어있으니 주의하셔야합니다.

 

가는법 : 버스 알라모아나 센터에서 52번 승차 후 해변 앞 버스 정류장에서 하차. 

(Kamehameha Hwy+Pohaku Loa Way) 약 2시간 소요

 

2. 라니 카이 필 박스

2위는 하와이에서 하이킹으로 유명한 장소 중 하나인 '라니카이 필박스' 입니다. 

여기에서 볼 수 있는 경치는 그야말로 절경으로 관광객뿐만 아니라 지역주민에게도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카일루아의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그 아름다운 모습에 하이킹의 피로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입니다.

포장되지 않은 길을 따라 올라가다보면 갑자기 뻥뚫린 시야와 함께 마치 카일루아의 바다를 독점한 것만 같은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가는법 : 알라모아나에서 57번 혹은 57A 버스로 '카일아타운'에서 70번 버스로 환승한 후, 

라니카이에서 도보로 정상까지 약 30분 소요.

 

 

3. 낮시간의 탄타라스 언덕 

탄타라스 언덕은 '다이아몬드 헤드', '와이키키 비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뷰 맛집입니다. 

아름다운 와이키키 바다와 맑은 푸른 하늘의 댑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야경으로 유명한 탄타라스 언덕이지만, 낮에는 다이아몬드 헤드와 와이키키 비치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밤과는 다른 분위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가는법: 쿠히오 거리에서 2번 혹은 13번 버스. 약 30분 소요.

 

4. 쿠카니로코 바스 스톤 

오아후 섬의 중심인 와히아와 교외에 있는 쿠카 니로코 바스 스톤이 숨은 명소 4위.

과거 하와이 왕족의 출산 장소로 알려져 있어 자식이나 출산을 기원하는 부부 여행객에게 인기있는 명소입니다. 

유칼립투스의 향기가 감도는 이곳은 출산의 아픔을 완화시켜주는 신기한 에너지가 있으며 이 곳에서 태어난 아이는 위대한 왕이 된다고 믿어졌다고 합니다. 

섬 안의 에너지가 모여있어 좋은 '기'를 받고 돌아갈 수 있다고 믿어지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가는법 : '알라모아나 센터'에서 52번 버스 탑승. 약 1시간 20분 소요

 

5. 마카푸우 전망대

지역 주민에게 인기있는 하이킹 스팟, '마카푸우'가 숨은 명소 5위.

마카푸우의 정상까지는 완만한 경사로 이루어져있고 길이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정상까지도 어렵지 않게 하이킹이 가능합니다. 

또한 오아후 섬의 해안선과 절벽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어 지역 주민들에게도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겨울철이 되면 하와이 근해를 헤엄치는 고래를 볼 수도 있습니다. 

 

가는법 : 버스 - 카라카우아 버스 정류장에서 22번 버스 탑승

자동차 - 근처에 무료 주차장이 있으므로 차량으로 접근이 편리.

 

6. 마노아 폭포 

'마노아 폭포'는 하이킹 코스로서 현지인에게 인기있는 명소입니다.

와이키키에서 멀리 떨어져있지 않은 곳에서 하와이의 열대 정글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트랙킹은 편도로 1시간이 채 걸리지 않고 등산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의 험난한 산길이 아니기 때문에, 운동화만 있으면 초보자도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가는법 : 버스 - 쿠히오 스트릿의 'Kuhio Ave + Seaside Ave' 버스 정류장에서 2번 버스 승차 후 'Kalakaua Ave+S King St'에서 하차. 하차 후 '푸나호우 스트릿'을 따라 'Pnahou St + S King st. ' 버스 정류장까지 걸어 5번 버스에 승차 후 'Manoa Rd +Opp Kumuone St'에서 하차. Manoa Rd를 따라 언덕길을 15분 정도 걸으면 Manoa Falls Trail 입구에 도착. 

자동차 - 주차장 있음

 

7. 시크릿 비치 (블랙 포인트)

'다이아몬드 헤드'와 고급 주택지라고 알려진 '카하라'의 사이에 위치한, 아는 사람만 아는 '시크릿 비치'가 숨은 명소 7위. 

'와이키키 비치'의 아침 산책도 좋지만 사람이 없는 시크릿 비치에서 해변을 독점한 듯한 기분을 느껴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스노쿨링을 하거나 해면을 따라 산책하거나, 하와이의 한적한 해변의 모습을 마음껏 누려보세요.

 

가는법 : 자동차 - 와이키키에서 약 25분

 

8. 모닝 글라스 커피 

녹색으로 둘러싸인 마노아 지역에 있는 커피숍 '모닝 글라스 커피'가 8위.

스타벅스 창업 초기의 주요 멤버였던 오너가 엄선한 커피를 맛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한잔 한잔 정성스럽게 드립된 커피를 마노아의 신선한 공기와 함께 맛 볼 수 있습니다. 

커피뿐만 아니라 수제 페스츄리와 브런치 메뉴도 인기입니다. 

 

가는법 : 와이키키에서 2번 버스 승차, Kalakaua + King에서 6번 버스로 환승. 약 1시간 소요.

 

9. 코코헤드

코코헤드는 하와이 카이 지구에 있는 우뚝 솟은 산으로, 하이킹 중급자들을 위한 명소입니다.

등반 시간은 약 1시간으로 , 가파른 계단을 오른 후 '하나우마 만'과 '다이아몬드 헤드', '와이키키'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라데이션으로 펼쳐지는 바다 색감과 하늘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가는법: 카라카우아에서 'Olohana Ave + Kalakaua Ave'버스 정류장에서 22번 버스 승차 후 'Kalanianaole Hwy + Hanauma Bay Rd'에서 52번으로 환승. 약 36분 소요. 

 

10. 알라모아나 비치 파크

숨은 명소 10위인 '알라모아나 비치 파크'는 약 1Km에 가까운 하얀 모래 해변으로 호놀룰루 시민들이 즐겨 찾는 곳입니다. 

'와이키키 비치'와는 다른 로컬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알라모아나 비치 파크의 '매직 아일랜드'에는 파도가 없어 아이들의 놀이 공간으로도 좋아 어린이 동반 관광에 적합합니다. 

앞쪽 바다에서는 서핑을 하기도 하고 그 외 잔디 지역에서는 조깅이나 사이클링을 즐길 수 있어 호놀룰루 시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곳 입니다.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뿐 아니라 근처 '알라모아나 센터'에서의 쇼핑도 즐길 수 있어 다양한 구성원의 광광 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가는법 : '알라모아나 센터'에서 도보 5~10분

 

 

 

 

 

 

 

 

<출처: travel.rakuten.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