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주 _괌

괌 추천 관광지 베스트 12

1.연인케이프

'연인 케이프'는 괌의 상징이라고도 불리는 관광 명소입니다. 투몬 만의 북쪽 끝에 위치한 곶으로 해발 123m의 절벽 전망대에서 투몬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내려다 보는 장소입니다. 

연인 케이프는 스페인 통치 시대에 스페인 총독에게 결혼을 강요받은 차모로인의 딸이 영원한 사랑을 맹세한 그의 연인과 머리카락을 묶어 몸을 던진 곳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연인들의 사랑을 연결하는 장소로 인기입니다. 

 

2. 이파오 비치

이파오 비치는 '힐튼 괌 리조트 & 스파'와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괌'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스노쿨링 명소로도 인기가 좋습니다. 바닷물이 투명하여 산호와 열대어 등을 볼 수 있습니다. 화장실, 샤워실, 주차장과 BBQ시설 등이 갖추어져 있으며 주말에는 현지 주민들의 BBQ 장소로 인기가 많은 곳 입니다.

 

3. 차모로 빌리지 &야시장

차모로 문화를 접할 수 있는 차모로 빌리지는 매주 수요일 밤에 열리는 야시장입니다. 붉은 벽돌 지붕에 흰 벽 건물이 특징이며 차모로 음식점, 기념품 가게와 포장 마차가 늘어서 있습니다. 다양한 현지 음식과 함께 괌 현지의 분위기를 맛 볼 수 있습니다. 

 

4. 스페인 광장 

하가니아에 있는 스페인 광장은 이전에 스페인 총독 저택이 있던 자리에 스페인 총독 저택의 일부인 초콜릿 하우스, 성모 마리아 대성당 등이 있는 괌에서 가장 이색적인 공원으로 손꼽힙니다. 가까운 곳에 스키너 광장과 샌안토니오 다리도 함께 방문해 보세요. 

 

5. 라테스톤 공원

라테스톤 공원은 스페인 광장의 뒷 편에 있는 공원으로, 라테스톤 이라고 불리는 높이 약 1.5~2m의 돌기둥이 늘어서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라테 스톤은 차모로 문화의 유적으로 특징으로는 목각 같은 형태를 하고 있으며, '하리기'라고 불리는 돌기둥 위에 '타사'라고 불리는 두 석이 올라가 있습니다. 종교적인 의미와 고상식 건물의 토대라는 설도 있으나, 그 실체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진 것이 없습니다. 

 

6. 하가니아 해변

괌의 수도 '하가니아' 바로 앞에 위치한 '하가니아 만'. 낮 동안에 방문하는 것도 좋지만 이 곳에서 보는 석양은 절경으로 소문이 자자합니다. 제트 스키 등의 해양 스포츠도 즐길 수 있으므로 액티비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또, 하가니아만의 무인도 '알파트 섬'은 '온워드 비치 리조트'나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에서 카누 등으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어, 산책하거나 해변에서 한가로운 시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7. 산타 아규에다 요새

아규에다 요새는 스페인 통치 당시 스페인이 차모로족을 진압한 곳이기도 하며 '아프칸 요새'로도 불립니다. 이곳은 아가냐를 외부로부터 지어진 곳으로 1784년 부터 1802년까지 이 언덕에 산호 돌과 석회로 난간을 만들기 시작하였고 이후 1933년 미국군에 의해 사용되어지다가 제2차 세계대전 중 일본군에 의해 대포가 설지 되었습니다. 1963년부터 현재의 공원으로 조성되었고, 국립 유적지로 등재되어 지금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역사적인 장소 뿐 아니라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로도 유명해 관광의 필수 코스로 자리잡은 곳 입니다.

 

8. 아갓 마리아 / 하가니아 보트 베이슨

'아가트 마리나'와 '하가니아 보트 베이슨'에서는 피싱이나 보트 다이빙도 즐길 수 있지만 그 중 '돌고래 워칭'을 추천합니다. 돌고래 투어에서는 야생 돌고래가 배 주위를 점프하거나 손이 닿을 정도의 근거리에서 야생 돌고래를 볼 수 있습니다. 

 

8. 3대 리조트 워터파크 

리조트내 워터파크를 즐겨 보는 것은 어떠세요? 괌의 3대 워터파크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괌 ', 괌 플라자 리조트 앤 스파'와 인접해 있습니다. 리조트에서 숙박하지 않아도 입장 가능 (유료)하며, 워터 슬라이드와 어린이 수영장도 있어 성인부터 어린이까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9. 블루홀

 

괌을 대표하는 다이빙 스팟, '블루 홀'. 전세계에 블루 홀이라고 불리는 장소가 많지만 괌의 블루홀은 하트 모양이 특징입니다. 다이빙 이외에도 스노쿨링과 같은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10. 피쉬 아이 마린 파크

 

피티 해양 보호구역에 있는 피쉬 아이마린 파크는 많은 종류의 물고기를 볼 수 있는 괌의 인기 관광 명소입니다. 

330m의 부두를 건너 도착하는 해중 전망대에서 물고기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옵션 투어에도 충실하여 스토쿨링이나 돌고래 워칭, 선세 크루즈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11. 마이크로네시아 몰

마이크로네시아 몰은 괌의 최대 규모 쇼핑몰입니다. 화장품, 푸드 코트, 슈퍼 마켓, 영화관, 게임 센터 등 약 120개의 매장이 입점되어 있어 방문시에는 무작정 돌아다니기보다 목적을 정한뒤 쇼핑하는 것이 좋습니다. 랄프 로렌, 토미힐 피커, 나이키 등 미국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푸드 코트에는 일본의 스테이크 가게, 필리핀의 국민 패스트 후드인 '조리비'등 다국적 음식을 맛 볼 수 있습니다.

 

12. 아이홉

아침 식사를 메인으로 제공하고있는 미국의 체인 레스토랑인 '아이홉'. 팬케이크의 인기가 특히 좋고 그 외에도 와플이나 프렌치 토스트, 베이컨이나 햄을 감싼 크레페 등의 메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출처 : travel.rakuten.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