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주 _괌

괌에서 가장 번화한 거리 : 투몬 지구의 먹거리, 놀거리, 쇼핑거리

처음 괌에 방문하신 분이라면 가장 먼저 추천하고 싶은 곳이 투몬 지구입니다. 투몬 지구에서도 특히 서쪽이 가장 화려하고 해변을 따라 늘어선 리조트, 호텔과 쇼핑 명소는 물론 기념품 가게와 맛있는 레스토랑, 즐길 거리가 넘쳐납니다. 투몬을 산책하면서 휴양지 분위기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오늘은 괌에서 가장 번화한 거리, 투몬 지구의 서쪽 지역을 중심으로 소개합니다. 

 

투몬 지구 호텔

투몬 지구에서 가장 번화한 호텔은 괌 리프 호텔, 아웃리거, 괌 플라자 호텔, 두짓 타니, 웨스틴의 5개 호텔입니다. 이 5개 호텔에 머물게되면 레스토랑이나 쇼핑몰까지의 이동거리가 굉장히 짧고, 밤늦게까지 번화가에서 쇼핑을 하고 바로 숙소로 돌아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괌에서 가장 붐비는 투몬 비치가 바로 앞에 있어, 해변에서 낮잠을 즐기거나, 맥주를 마시거나, 비치 스포츠를 하는 사람 등 매우 활기찬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 입니다. 

또한, 투몬 지구의 해변가에 있는 호텔에 숙박하신다면 낮에는 맑은 바다의 오션뷰를, 저녁에는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만약 처음 괌에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투몬 지구에 있는 호텔에 숙박하시는 것을 강추드립니다 .

 

투몬 비치

투몬 지구에 있는 투몬 비치도 굉장히 활기차고 휴양지에 온 기분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호텔도 해변을 따라 위치하고있기 때문에 근처 호텔에 머무신다면 접근성도 매우 좋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수영복을 입고 사진을 찍거나, 햇볓을 즐기거나 스노쿨링 장비를 준비해 잠수하면 열대어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하거나 가족, 친구와 함께 모래사장을 거닐어 보세요. 현지인들이 비치 스포츠를 즐기고 산책하는 관광객과 런닝을하는 사람 등 , 투몬 비치 특유의 활기를 느껴보시기를 바랍니다. 

 

레스토랑

호텔 레스토랑에서도 식사를 해결할 수 있지만, 번화가로 나와 미국식 식사를 즐기거나 괌의 로컬 푸드를 시도해 보세요. 

첫번째로 추천하는 레스토랑은 '메스클라도스'는 첫번째 괌 여행이라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괌에서 햄버거를 먹는다면 이곳을 빼놓을 수 없을 정도로 유명합니다. 콘테스트에서 2번의 우승 경험이 있기도 한 이곳의 햄버거는 패티는 물론 햄버거 번까지 맛이 아주 좋습니다.

 

이어서 추천해 드리는 레스토랑은 괌의 현지 요리로 유명한 차모로 스타일의 요리를 판매하는 리틀 피카즈 입니다. 테라스석은 낮에는 덥기 때문에 아침 식사 시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JP 스토어 바로 앞에 위치하여 접근성도 좋습니다. 

 

JP 스토어와 연결된 TGI 프라이데이도 추천합니다. 한국과는 다른 분위기와 맛의 TGI 프라이데이의 메뉴를 시도해 보세요. 깔끔한 정원에 미국식 인테리어, 미국식 양념을 겻들인 스테이크와 햄버거를 맛 볼 수 있습니다. 

 

투몬 비치를 바라보며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세일즈 바베큐'가 마지막 추천 식당입니다. 석양을 바라보며, 맥주와 음료 무제한 제공을 즐기며 바베큐를 맛보세요. 고기 뿐만아니라 킹크랩, 랍스터 등 해산물도 함께 바베큐로 맛볼 수 있고 해산물 바베큐는 투몬 지구에서 최고로 통합니다.

 

놀거리

투몬지구에서 놀 곳을 찾는다면 '타자 워터 파크'를 추천합니다. 슬라이드의 갯수가 많은 것이 이곳의 최장점! 급강하하는 슬라이드를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터널 슬라이드, 2인 튜브 슬라이드 등 다양한 종류의 슬라이드가 있고, 수영장과 서핑을 즐길 수 있는 파도 라이더 코너도 있습니다.

 '원더워터 월드'는 투몬 지구에 위치한 수족관입니다. 비가 내리는 날이나 어린이 동반 단위의 가족 여행객에게 추천합니다. 한국의 수족관에서 볼 수 있는 물고기의 종류와 다른 물고기를 만나는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투몬 지구의 제일 번화가에서 도보 이동 가능 거리에 위치한 '슬링 샷' 은 익스트림 스포츠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스카이 다이빙을 경함한 사람들에게도 지상에서 갑자기 하늘로 던져지는 듯한 느낌에 소리를 지를 수 밖에 없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밤에 놀거리를 찾는 다면 뭐니뭐니해도 클럽이죠. '글로브'는 괌에서도 가장 유명하고 관광객도 가기 쉬운 클럽으로 밤에는 항상 인산인해를 이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