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주_사이판

사이판 추천 쇼핑몰 베스트 9

1. 스타 샌즈 플라자 (Star Sands Plaza)

스타 샌즈 플라자는 DFS 갤러이아 옆에 오픈한 대형 쇼핑 센터입니다.
넓직한 매장안에 빽빽하게 전시된 상품은 사이판 정서로 가득합니다.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재미있고 시간이 지난는 것을 잊고 쇼핑에 몰두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그 중에서도 비치 웨어에서 스포츠 웨어까지의 의류와 화장품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또 매장안 커피숍에서는 신선한 과일 스무디를 판매하니 쇼핑 중 지치면 들러보세요.

2. 조텐 쇼핑 센터 (Joeten Shopping Center)

조텐 쇼핑 센터는 사이판 최대의 슈퍼마켓입니다.
현지 주민들이 사용하는 마켓으로 사이판 내 최대 규모의 매장에는 식료품부터 생활 잡화까지 많은 물건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현지 주민들도 일상적으로 쇼핑을 하는 장소이므로 보통의 기념품 가게에서는 발견할 수 없는 제품들도 판매되고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식품에서 일회용 잡화까지 갖추어 있으며 방문 기간동안 맥주 등의 음료나 과자를 구매하기도 편리합니다.
신선 식품이나 청과도 다양하게 구비되어있고 소고기, 슬라이스 치즈 등도 있습니다. 가라판점과 스스페 본점이 있으며, 가라판점은 관광객을 위한 상품이 많이 있으며 스스페 본점은 현지 밀착형의 상품이 준비되어있습니다.

3. 하파다이 쇼핑 센터 (Hafaadai Shopping Center)

하파다이 쇼핑센터는 주류부터 잡화, 신선 식료품부터 의류, 약, 기념품까지 없는게 없는 대형 슈퍼마켓입니다.
가라판 지구에서 도보 가능한 거리에 있어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액세서리와 잡화 뿐만 아니라 술의 종류도 다양한 것이 포인트. 주류와 기념품도 관광객들에게는 필수 품목이므로 관광객들에게 추천하는 쇼핑 명소입니다.
그 밖에도 골프&테니스 브랜드 '라스베가스' , '애슬리트 풋', '옥토포스 아미', 스트리트&서프 숍인 '아나나스'등도 입점되어있습니다.

4. T갤러리아 사이판 by DFS (T Galleria Saipan by DFS)

T갤러리어 사이판은 사이판에서 유일한 부티크 브랜드와 사이판의 최대 규모인 화장품 매장이 있는 쇼핑몰입니다.
세계 유명 브랜드의 보석과 시계, 브랜드 화장품, 향수, 사이판 기념품에서 인기 과자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무료 셔틀 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므로 접근성이 좋으며, 밤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어 느긋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짐이 무거우면 호텔까지 발송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ABC 스토어 (ABC Stores)

식품에서 기념품까지 판매하는 체인 편의점. 인기있는 티셔츠 외에도 기념품과 여행용 상품을 판매하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매장입니다.

6. 가라판 스퀘어 (Garapan Square)

가라판 스퀘어는 가라판 패션 몰입니다. 사이판 번화가인 가라판에 있어 가장 눈길을 끄는 쇼핑몰입니다.
세련된 알로하 셔츠나 비치웨어, 드레스나 소품까지 브랜드 셀렉트 샵과 한국에서도 인기있는 리바이스의 아울렛 매장이 있습니다. 최근 거리를 바라볼 수 있는 멋진 카페도 오픈해 여유로운 쇼핑과 함께 가라판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7. 아이 러브 사이판 (I LOVE SAIPAN)

아이 러브 사이판은 T갤러리아 사이판 왼쪽에 위치한 기념품 가게입니다.
미국에서 직수입한 패션 용품과 사이판 기념품, 소품 등 잡화와 액세서리 등의 구색이 풍부하여 사이판의 최고 기념품 매장이라고도 합니다. 음식 종류의 기념품도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쇼핑이 가능합니다. 사이판에서 어떤 기념품을 구매해야할 지 결정하지 못했다면 우선 아이 러브 사이판을 방문해 보세요.
저녁에는 매장 앞에서 라이브 공연도하니 함께 즐겨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8. 마마 스토어 (Mama Store)

마마스토어는 기념품 뿐만 아니라 비치 상품과 일회용품, 음료와 과자 등이 갖추어진 편의점 같은 가게입니다.
작지만 T갤러리아 사이판에서 도보로 약 3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으므로 대량 구매가 필요하지 않은 상황이라면 적합한 가게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귀여운 악세사리와 독특한 잡화도 있습니다.
초코릿은 다른 가게에 비해 마마 스토어가 저렴하기 때문에 사이판 초콜릿을 구매하길 원하신다면 이곳에서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9. 뮤즈 사이판 (Muse Saipan)

뮤즈 사이판은 사이판에서 연예인이 납품하는 가게로 유명한 쇼핑 명소입니다. 2014년 가라판 스퀘어의 프런트 사이드에 이전하였으며 오너가 직접 매입을 위해 자주 이탈리아에 방문하기 때문에 언제나 최신 컬렉션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발렌시아가, 끌로에, 마크 제이콥스 등 한국에서도 있기가 있는 이탈리아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이 매력적인 셀렉트 샵입니다.
사이판에서는 이 곳에서만 구매 가능한 브랜드들도 많이 있어, 미국의 로스엔젤레스, 하와이 등으로부터 수입하는 드레스는 해외의 유명인사나 연예인에게도 인기가 있는 샵입니다. 세련되고 귀여운 액세사리와 잡화도 준비되어 있어 쇼핑을 좋아하신다면 이곳은 빼놓을 수 없는 숨은 브랜드 샵 입니다.






<출처 : http://veltraman.com>